토체프 저소음 적축 사무실용 기계식 키보드로 추천

요즘에는 회사 사무실에서도 개인용 키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기계식으로 사무실에서 쓰고 싶은데 시끄러워서 못 쓰다가 이번에 알아본 토체프 저소음 적축을 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전 궁금한 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토체프 저소음적축 키보드와 개인 사용 마우스
토체프 저소음 적축 사무실용 기계식 키보드로 추천 2 토체프

저소음적축 키보드 토체프 추천

저도 사무실에서 쓸 기계식 키보드를 알아보다가, 저소음 적축 키보드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많이 추천하는 것이 이 토체프랑 바밀로, 레오폴드 저소음적축키보드 입니다. 거기다가 저가형으로 한성에 787s 저소음키보드가 있었습니다.

바밀로 레오폴드는 일단 17~18만원 대 입니다. 그리고 한성꺼는 너무 이쁘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저소음이라고 알려진 무접점 키보드도 옆자리 직원이 쓰고 있어서 써봤습니다. 생각보다 소리가 크더라고요. 제가 타자를 쎄게 치는 편이라는 것을 그 때 알았습니다. 바밀로 레오폴드는 써보지는 않았지만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았습니다.

일단 저는 토체프 저소음 적축을 사서 쓰고 있느데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월급루팡으로 중간중간 블로그를 하는데도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옆자리에서는 크게 신경 안 쓰더라구요.

그리고 유튜브에 나오는 타건음은 생각보다 큽니다. 위에 나온 저 키보드 타건음 유튜브 들은 것보단 훨씬 실제로는 작게 소리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토체프 토체티 차이와 bw 의미

일단 이 키보드는 같은 회사 제품인데 토체프가 있고 토체티가 있습니다. 차이는 텐키 의 유무입니다. 텐키란 키보드 오른쪽에 있는 숫자키와 다른 키들을 말합니다. 이것이 있는 것이 토체프, 없는 것이 토체티 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는 보통 엑셀 작업을 해야하니, 토체프 가 맞는 것 같고, 게임용등으로 사용하기에는 토체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bw 붙어있는 것이 보통 가격이 비싼데 이것은 무선 가능 블루투스 유무입니다. bw 가 붙은 것은 무선입니다. 그러니 bw토체프 이렇게 상품이 나와있으면 토체프 저소음 적축 무선 제품입니다.

토체프 키감 타건감

보통 토체프는 서걱서걱 느낌이라는 표현을 하는데 진짜 그런 느낌입니다. 부드럽습니다. 실제로 요즘 블로그 하는데 확실히 기계식이라 그런지 치는 맛도 있습니다.

어쨌든 여러가지로 절대 사무실용 기계식 키보드로 후회하지 않을 제품입니다. 토체프 저소음 적축 키보드 추천!

최저가 사러가기 는 옆에 링크를 눌러보세요! 쿠팡입니다. 제가 구매할 때 여기저기 찾았는데, 판매 제조처에서 소매상에게 인터넷 최저가 가이드 라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쿠팡에서 사면 하루만에 오고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솔찍 후기였습니다!

쿠팡에서 사시면 일정액의 수수료가 저한테 들어옵니다.

Related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