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지털북팩 이용법 언제 문자올까

독서를 하고 싶어서 구독 서비스를 알아보던 중 현대카드 디지털북팩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단 신청을 했는데 결제도 안되고 문자도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진행하면서 알게된것 정리 합니다.

현대카드 디지털북팩
현대카드 디지털북팩 이용법 언제 문자올까 2 현대카드 디지털북팩

현대카드 디지털북팩 이란

현대카드 디지털북팩은 서점 사이트인 예스24와 연계해서 만든 상품입니다. 예스24에서 운영하는 구독 상품인 크레마클럽이 있는데, 그것과 현대카드와 마케팅으로 만든 상품이었습니다.

원래 예스24 크레마클럽 베이직이 월 구독료 5,500원인데, 디지털북팩을 이용하면 월 4,900원으로 구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이것을 신청하였습니다. 약 10%할인 가격으로 이용하는 것입니다.

밀리의 서재나 윌라 같은 독서 구독 서비스도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제일 싼 것이 북클럽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읽을수 있는 책이 많습니다.

디지털북팩 이용하는 법

  1. 일단 현대카드앱에서 구독서비스-디지털북팩을 신청하면 가입이 됩니다.
  2. 여기서 많이 이상했던 것이 문자가 온다고 했는데 안옵니다. 그래서 처음 가입하는 사람이 제대로 되었나 하고 고민하게 됩니다.
  3. 그냥 기다립니다. 신청일에 상관없이 16일(주말일시 평일로 연기)에 예스24에서 문자가 옵니다.
  4. 문자에 이용권번호가 있고 같이 있는 링크로 접속해서 이용권을 등록할수 있습니다.

언제 구독 신청을 했든 16일에 결제 대금이 나가고, 문자가 온다고 보면 됩니다. 신청하고 왜 안오지하고 저처럼 고민하지 말라고 쓰는 글입니다.

제가 여러 책구독서비스를 많이 이용해 보았는데,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잡지나 이런 것들은 확실히 밀리의 서재가 많고, 윌라는 오디오북 서비스에 강점이 있고 전자책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리디 같은 것은 장르소설 웹소설에 좋습니다.

좋은 책 싸게 읽으려면 북클럽이 제일 저렴합니다. 혹시나 현대카드 쓰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디지털북팩 이용하기 바로가기

갤럭시24 sd 카드 될까?